나쁜 SEO 관행은 무엇인가요?

SEO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며 한때 좋은 관행이었던 것이 이제는 나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의 최적화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최신 SEO 동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최신 SEO 추세 중 하나인 나쁜 SEO 관행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SEO와 관련하여 기업이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7가지 실수와 이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EO가 뭐야?

SEO(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 페이지 또는 사이트의 가시성과 순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트래픽의 가장 큰 원천으로서 검색 엔진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안타깝게도 사이트의 순위와 가시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잘못된 SEO 관행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나쁜 SEO 관행 중 하나는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기 위해 낮은 품질의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종종 잘 작성되지 않고 오타가 많아 Google이 정보의 품질을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Google 품질 표준에 맞지 않을 경우 검색 엔진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나쁜 SEO 관행은 링크 구축입니다.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이지만, 기업은 링크를 얻기 위해 의심스러운 방법을 너무 자주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링크 구매, 기사 디렉토리에 가짜 기사 제출 또는 링크 미끼 기사로 저품질 콘텐츠 제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술은 역효과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링크 구축을 관리하는 구글의 지침을 위반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피해를 주는 나쁜 SEO 관행 중 하나는 검은 모자 SEO입니다. Blackhat SEO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불법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스팸 광고 작성, 구글봇 순위 조작, 기만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수익을 얻지 않고 웹 사이트 트래픽을 개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SEO 오류

많은 잘못된 SEO 관행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품질보다 양에 초점을 맞춥니다.

2. 저품질 키워드를 중심으로 합니다.

3. 제대로 된 조사를 하지 않습니다.

4. 검색 엔진에 대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5. 웹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SEO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사이트의 순위와 트래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SEO 오류가 있습니다. 사이트를 올바른 경로로 유지하려면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1. 키워드를 잘못 사용했습니다. 구글 백링크 프로그램 관련 없는 키워드가 너무 많으면 실제로 사이트의 순위와 가시성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적이고 적절한 방식으로 키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제대로 작성되지 않은 내용: 모든 텍스트가 잘 작성되고 오류가 없으며 읽기 쉽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사이트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고 더 많은 방문자로 이어질 것입니다.

3. 부적절한 백링크: 고품질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사이트의 SEO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핵심입니다. 양질의 백링크는 사용자가 사이트를 검색하고 친구에게 추천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4. 디자인이 좋지 않은 페이지입니다. 웹 사이트는 탐색하기 쉽고 전문가처럼 보여야 합니다. 모든 페이지가 깨끗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원칙을 사용하여 잘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사용자 환경이 개선되고 더 많은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SEO의 미래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잘못된 SEO 관행입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에는 품질이 낮은 콘텐츠 사용, 사이트 구조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검색 엔진에 맞게 페이지를 최적화하지 못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으로는 연결 끊김과 검색 엔진 순위가 있습니다. 끊어진 링크는 사이트의 페이지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거나 Google에 의해 더 이상 연결되지 않는 페이지로 연결되는 경우입니다. 부정적인 검색 엔진 순위는 검색 결과에서 순위가 더 좋은 페이지가 사용자의 페이지보다 먼저 나타날 때 발생합니다.

좋은 SEO를 유지하려면 고품질 콘텐츠를 사용하고 각 검색 엔진에 대해 페이지를 최적화하며 링크가 끊기고 순위가 부정적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결론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서라면, 항상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나쁜 관행이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관행이 역효과를 내고 웹 사이트의 평판을 손상시킬 수 있는 반면, 다른 경우에는 사이트를 아마추어적이고 비전문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웹 사이트가 전문적이고 성공적인 것으로 보이려면 피해야 할 다섯 가지 최악의 SEO 관행입니다.

1. 질보다 양에 초점을 맞춥니다. SEO와 관련하여 기업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품질보다 양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각각의 페이지가 고품질의 콘텐츠인지 확인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페이지를 게시함으로써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그들은 매력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쓰는 데 초점을 맞추고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홍보해야 합니다.

2. 부자연스러운 키워드를 구현합니다. 기업들이 SEO와 관련하여 저지르는 또 다른 흔한 실수는 부자연스럽거나 말도 안 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의 주제와 아무 관련이 없는 단어나 구문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의 사업과 관련된 키워드를 목표로 삼아야 하고, 그 키워드들을 정확하게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3. 적절한 링크 구축 전략을 구현하지 않습니다. SEO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고품질 소스로부터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적절하게 구축하는 것입니다. 즉, 권한 있는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대상이 되는 다른 사이트에서 링크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