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티스 바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여러분이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든 특별한 날을 축하하든, 호스티스 바를 이용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훌륭한 음료,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호스티스 바는 휴식을 취하고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호스티스 바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귈 수 있습니다!

호스티스 바와 스트립 클럽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호스티스 바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갈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것은 종종 손님들을 시중들고 그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여성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편 스트립클럽은 남자들이 여자가 벌거벗고 춤추는 것을 구경하러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두 곳 모두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지만 가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호스티스 바는 성매매를 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웨이트리스가 여러분을 대접하고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그곳에 있을 뿐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여러분에게 시시덕거리거나 여러분이 그들에게 술을 사게 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째, 호스티스 바는 보통 만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시설에서 일하는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삶이 대중에게 노출되기를 원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전문적인 댄서들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호스티스 바는 스트립 클럽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술집의 후원자가 되는 것에 대해 커버 요금이나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스트립 클럽을 유치하기 위한 팁

독자 분만의 스트립 클럽을 시작하려고 생각하신다면, 몇 가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먼저, 접근 가능하고 합법적인 위치를 찾으십시오. 또한 적합한 직원과 연예인을 찾아야 합니다. 필요한 모든 허가와 라이선스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손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여기 성공적인 호스티스 바를 주최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충분한 광고와 마케팅 자료를 미리 준비하세요.
– 광고를 창의적으로 활용하십시오. 광고판, 온라인 광고, 그리고 심지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엔터테인먼트를 다양하게 유지합니다. 연예인을 자주 돌려서 한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 넣는 것을 피하세요.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관심과 동기를 부여해 줄 것입니다.
– 특별 행사를 제공합니다. 지금 인기 있는 게 있으면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공하세요.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대한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 팁 및 전략

만약 여러분이 호스티스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여러분은 몇 가지 팁과 전략을 알아야 합니다. 먼저,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일찍 도착하도록 하세요. 두 번째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음료를 여러 잔 주문하세요. 셋째, 바텐더들과 시시덕거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넷째, 팁을 잘 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고객의 서비스에 감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스트립 클럽 에티켓

스트립 클럽에 갈 때, 적절한 에티켓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댄서들과 스태프들에게 항상 공손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동의 없이 누군가를 만지면 절대 안 되며, 그들의 허락 없이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으면 절대 안 됩니다. 둘째, 항상 책임감 있게 음료를 주문하세요. 자신의 한계를 알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하세요. 마지막으로 팁을 잘 주도록 하세요. 좋은 팁은 보통 댄서 한 명당 약 20달러입니다.

결론

그렇다면, 어떻게 호스티스 바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까요? 먼저, 옷을 적절하게 입었는지 확인하세요. 강남풀싸롱 , 속옷이 드러나는 치마, 또는 너무 노출이 심한 것은 금물입니다. 그 다음, 사교적이 되세요. 다른 손님들과 이야기하고, 자기 소개를 하고, 친구를 사귀세요. 마지막으로, 바텐더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에게도 편안한 방식으로 음료를 주문하세요. 예의 바르고, 팁을 후하게 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