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마사지란 무엇인가?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종류 중 하나이며, 전신 마사지로 많이 사용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강남안마 또한 순환과 운동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원기를 회복시키는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스웨덴 마사지가 당신에게 맞을지도 모릅니다.

스웨덴 마사지란 무엇인가?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또한 고전적인 마사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엎드리거나 등을 대고 하는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강남인싸 그 사람의 등, 목, 다리에 다른 스트로크와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스웨덴 마사지의 종류

스웨덴 마사지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각각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

입니다.스웨덴 마사지의 가장 흔한 유형은 고전적인 스웨덴 마사지입니다. 이것은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좋게 하는 전신 마사지입니다.

아로마테라피 스웨덴 마사지는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심층조직 스웨덴 마사지는 근육조직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여 긴장과 매듭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입니다.뜨거운 돌 스웨덴 마사지는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고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가열된 돌을 사용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받는 방법

스웨덴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치료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스파나 클리닉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판이 좋은 공급자를 찾았으면 약속을 잡아야 합니다.

입니다.약속 장소에 도착하면 옷을 벗으라는 요청을 받고 몸을 가릴 수건이나 가운을 드립니다. 강남인싸 다음 마사지 테이블에 누워 치료사가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입니다.치료사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좋게 하기 위해 손과 팔을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반죽과 원형 운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압력점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입니다.당신은 스웨덴 마사지를 받고 나면 편안하고 원기를 회복해야 합니다.

스웨덴 마사지와 관련된 것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입니다. 이것은 부드러운 마사지이며,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가벼운 압력에서 적당한 압력을 사용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오일과 함께 또는 오일 없이 할 수 있으며, 그것들은 종종 얼굴이나 바디랩과 같은 다른 스파 트리트먼트와 결합됩니다.

입니다.치료사는 길고 매끄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당신의 등을 수술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더 짧고 구체적인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팔과 다리로 움직일 것입니다. 치료사는 또한 손, 팔꿈치 또는 팔뚝을 사용하여 신체의 특정 부위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보통 30-60분 정도 지속되며, 세션이 끝나면 편안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언제 스웨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

만약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근육을 풀어줄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스웨덴 마사지는 여러분에게 완벽한 선택일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과 매듭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받는 사람이 마사지 테이블에 등을 대고 누워서 합니다. 치료사는 여러분의 발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길고 쓸어올리는 필치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근육에 반죽과 원형 운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진행됨에 따라 치료사는 필요한 경우 더 많은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1시간이지만 필요에 따라 더 짧거나 더 길 수도 있습니다. 편안한 경험을 원한다면, 스웨덴 마사지가 좋은 옵션입니다.

아프니?

스웨덴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긴 스트로크와 가벼운 압력을 사용하는 부드러운 마사지입니다. 그것은 보통 마사지 테이블 위에 등을 대고 누워서 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그 사람의 등에서부터 시작해서 몸 아래로 내려갈 것입니다. 그들은 그 사람의 몸의 모든 근육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의 손, 팔뚝, 그리고 팔꿈치를 사용할 것입니다. 치료사는 또한 피부에 마찰을 줄이기 위해 가벼운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할 것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매우 안전하고 통증이 없습니다. 하지만, 마사지로 인해 악화될 수 있는 어떤 질병이 있다면, 마사지를 받기 전에 항상 의사와 확인해야 합니다.

결론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긴장을 풀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부드러운 마사지로, 힘든 하루나 한 주 후에 휴식을 취하는 방법으로 종종 사용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오일 없이도 할 수 있고 스파, 미용실, 심지어 집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