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에 갈 때 입을 옷

드디어 술집에 오셨군요. 여러분은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1파인트를 마시는 것에 들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기억해요. 무엇을 입어야 할지 전혀 모르잖아요!

걱정마세요, 저희가 처리해 드릴께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고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펍에 무엇을 입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옷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완벽한 펍 의상을 맞춰드리겠습니다.

입을 것

펍에 무엇을 입고 갈지 팁을 원한다고 가정하면:

1입니다. 반바지는 건너뜁니다. 밖이 찌는 듯이 덥지 않다면, 외출복을 집에 놔두세요.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그 자리에 너무 옷을 적게 입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2. 편안한 상의를 선택하세요. 통이 많은 탱크나 오프 더 숄더 블라우스 둘 다 좋은 옵션입니다. 여러분은 편안해지기를 원하지만, 또한 함께 어울리기를 원합니다.
3. 진한 데님을 고르세요. 청바지를 고를 때 데님을 더 진한 색으로 세탁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더 윤이 나 보일 뿐만 아니라, 흘리거나 얼룩이 묻을 가능성도 적습니다.
4. 카디건을 고려해보세요. 상반신에 무엇을 입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카디건이나 가벼운 재킷을 입는 것은 조심스러운 일입니다. 실내가 너무 따뜻해지면 언제든지 벗을 수 있어요.
5. 부속품을 잊지 마세요. 올바른 액세서리는 어떤 옷이든 한 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귀여운 귀걸이 한 쌍이나 스테이트먼트 목걸이를 착용하여 룩을 연출하세요.

입지 말아야 할 것

술집에서 어울리고 싶다면 입지 말아야 할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째, 너무 화려하거나 관심을 끄는 것은 피하세요. 당신은 너무 튀지 않는 좀 더 조용한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옷을 입기를 원할 것입니다. 둘째로, 너무 격식을 차리거나 ‘옷차림’하는 것을 피하세요. 술집은 캐주얼한 환경이기 때문에 그에 맞게 옷을 입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옷이 편안하고 이동하기 쉽도록 하세요 – 여러분은 밤새 안절부절하거나 불편하게 옷을 잡아당기고 싶지 않을 거예요.

추천 사항

술집에 갈 때 무엇을 입을지 결정할 때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먼저, 날씨를 고려하고 그에 따라 옷을 입으세요. 밖이 추우면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옷을 겹겹이 껴입고 싶을 거예요. 두 번째로, 여러분이 갈 펍의 종류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캐주얼한 동네 술집인가요, 아니면 고급 술집인가요? 대답에 따라, 당신은 그에 맞게 옷을 입기를 원할 거예요. 세 번째, 그리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호빠 좋은 옷을 입으면 분명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결론

만약 당신이 인상 깊게 옷을 입고 싶다면, 우리는 좀 더 캐주얼하면서도 여전히 스타일리쉬한 룩으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성의 경우, 멋진 블라우스와 약간의 굽이 있는 다크 워싱 청바지는 항상 멋져 보입니다. 남자들은 카키색 한 벌과 단추가 달린 셔츠를 입으면 문제가 생길 수 없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어떤 옷을 입든, 자신감은 항상 최고의 액세서리입니다.